Take Your Cabby?
해외여행을 가면, 현지문화를 즐기고 싶지만 안전성이나 편의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현지에 사는 한국인 친구가 있으면 참 좋을텐데..."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저희 Take Your Cabby는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하고, 현지생활에 익숙한 한국인이 Cabby(기사)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Cabby는 자신의 차량과 기사서비스까지 제공해 드리는 현지 한국인입니다. 해외에서도 편안하고 즐겁게 활용해 보세요.
캐비에게 요청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간단하게 설명하여, 캐비들에게 견적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의 일정을 보고, 그 지역의 캐비들이 일정에 대한 견적을 제시합니다. 캐비들의 견적과 캐비정보로 비교하여 원하는 캐비를 선택하게 됩니다.
활용도가 높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 부모님이나 아이들과 함께 공항-시내간 이동, 또는 근교로 하루 투어를 가고 싶을 때에는 복잡한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보다는 편안한 캐비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출장 : 바쁜 스케쥴 속에서 여러 사람을 만나고, 함께 이동할 때도 있죠. 일정 시간동안 고객님을 위해 대기하고 원하는 곳으로 이동시켜 드릴 캐비와 함께해 보세요.
  • 짐이 많을 때 : 짐이 많은 유학생, 물품 매입을 위해 해외에 방문한 업체분들에게 캐비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견적요청 및 이용관련
캐비와 고객님이 만나게 될 장소입니다. 최대한 정확한 장소를 지정해 주시는 편이 캐비를 만날 때 빠르고 편합니다.
일회성 이용의 경우, 픽업장소에서 도착장소로 이동하는 1회의 이용이므로, 도착장소를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일회성은 픽업장소에서 도착장소까지 1회 이동하는 편도일정입니다. 시간당 사용은 픽업장소에서 픽업시간으로부터 4시간, 8시간동안 자유롭게 캐비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시간제 대절서비스입니다.
여행계획이란? 시간당 사용인 경우, 그 시간동안의 여행계획을 적는 부분입니다. 여행계획을 적는 이유 : 선택하신 시간동안 원하는 여행계획을 실행할 수 없다면, 현지에서 고객님은 물론 캐비도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여행계획을 적어주시면, 이동거리와 소요시간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불가능한 일정에 대한 서비스제공약속을 하지 않게 됩니다. 시간과 노력의 낭비를 없애기 위해 고객님의 여행계획을 받고 있습니다. 그 시간동안 무엇을 어디서 하고 싶으신 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여행계획 예 : 하코네에서 온천을 하고, 유람선을 탄 후, 시내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이메일은 저희 서비스 회원이신 분의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캐비로부터 견적제시가 들어왔을 때, 실제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정보 등이 이메일로 송부됩니다. 휴대폰번호는 현지에서 문자/전화 등으로 캐비와 연락해야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실제로 현지에 도착했을 때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 중 1명의 전화번호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오래 사신 분을 원합니다. 와 같이 특별히 캐비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캐리어가 많거나, 게이트픽업을 원할 때, 베이비시트가 반드시 필요한 경우 체크해주시면, 그 조건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캐비들이 신청하게 됩니다. 게이트픽업의 경우, 항공편명을 정확하게 적지 않으면, 게이트를 알 수 없어, 픽업 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견적서에 제시된 가격은 전체 총액 입니다. 기사가 달린 차량을 임대 하신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탑승자가 한명 이든 5명이든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차량의 용량을 넘어서 차량 1대 이상 운영 되어야 할 경우에는 내용이 달라 질수 있습니다. 캐비의 차량을 잘 샆펴 보고 판단 하세요
저희 TYC는 고객님들께 해외여행지 캐비(운전자)들을 소개해주고, 서비스를 중개 해드리는 싸이트 입니다. 따라서 가격책정과 계약의 성사는 캐비님들이 비딩방식으로 고객님께 가격을 제시하고, 그중 합리적인 가격을 고객님이 선택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세금 계산서를 발행해 줍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 @cabby 를 하시고, 문의 주세요
네. 비회원 이라도 견적의뢰가 되고, 견적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이전 견적을 취소 해 주시고. 새로운 견적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비회원인 경우 예약번호를 확인 하시고, 비번을 넣고 삭제 하시면 됩니다
견적의뢰가 올라가면, 고객님의 등록 이메일로 예약번호 와 비번이 같이 보내지게 됩니다. 예약번호로 예약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비번은 그 견적의뢰를 취소 할때 넣으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견적의뢰에 대한 비번이 별도로 설정이 되고, 이는 고객님의 메일로 발송이 되어 있습니다.
견적서는 보통 견적의뢰를 올리시고, 하루나 이틀안에 다 들어온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간혹, 예약기간이 보름이나. 한달 정도 남아 있는 경우에는 , 캐비들이 환율등을 감안해서. 즉시 안올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픽업시간을 기준으로 일주일 전이 가능 좋습니다.
각각 계약도 가능 합니다. 그러나. 왕복이용 을 사용 하시면 됩니다. 다만, 갈때완 달리. 한곳의 위치가 변경 되었다면, 왕복 이용을 하기 보다. 각자 계약을 넣으셔야 합니다.
캐비와 고객님의 연락처는 픽업시간을 기준으로 만 24시간이 되면, 서로에게 연락처가 발송이 됩니다.
저희 고객센터 옐로우 아이디로 먼저 연락 을 주시거나, 캐비님께 직접 알려 주시면 됩니다. 가령 픽업 시간이 오후 2시로 되어 있는데. 비행기 나 공항 사정상 오후 2시까지 도착 못할 거 같은 경우에는 캐비 나 저희 고객센터에 직접 알려 주시면 됩니다
캐비관련
회원가입 후, 캐비로 활동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캐비 정보를 등록해 주시면, 저희가 검토 후,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통상적으로 캐비 신청 이후 등록까지는 7~14일이 소요됩니다.
저희 서비스는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신원을 정확하게 확인합니다. 신원확인을 위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길게 진행하지 않으니, 편한 시간에 진행해 주세요.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이동거리/소요시간/운전강도 등의 여러가지 기준에 따라서 캐비님이 제공할 서비스의 가격을 스스로 책정하시는 것입니다. 다른 캐비님들과의 차이점(차량의 크기, 경력사항)에 따라 가격이 높아도 선택되실 수 있으니, 적절한 가격을 책정해 주세요.